오늘의 작업 Time Line
11:00 ~ 12:00 포즈작업
12:00 ~ 13:00 / 14:00 ~ 16:00 Miner Animation
23:00 ~ 01:00 모작 작업(KOF)
(오늘은 저녁약속이 있었다)
Miner Animation
1. 처음 스텝 수정 - 5분 -> 7분
2. 두번째 사격전 스텝 수정 - 7분 -> 10분
3. 다쉬 뒤에 숨을 때 순차적인....오버래핑..? 부족 (너무 딱딱하게 이동) - 10분 -> 20~30분
4. 마지막에 장전할 때 스파인 좀 쓰기 - 10분 -> 30분
기타 자잘한 수정 2시간
총 잡는 느낌이 아직은 어렵다
왼손에 IK를 걸어놔서 오른손만으로 포즈를 잡아야 하는데 총의 길이도 길어서 조금의 움직임도 왼손에게는 큰 차이를 준다 그래서 더 잘 잡아야하는 것 같다
스텝은 속도가 갑자기 빨라지지 않게 잡아야 최대한 자연스럽게 잡을 수 있다 항상 관성의 법칙을 생각하면서
발이 움직일때 멈춰있던 상태에서 움직이기 때문에 + 발에도 무게가 있기 때문에 로봇처럼 갑자기 움직이지 않게 한다
마지막에 장전하기 위해 탄약통을 꺼내들때 골반의 반동은 아주 잘 잡은 것 같다
처음엔 그런 반동이 없었는데 어떤 특정한 각도에서 반동처럼 보이는 움직임이 보여서 갑작스럽게 com을 회전하여 잡아본건데 아주 만족스럽다
'작업일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오늘 한 일] 캐릭터 기획 / 영상물 시청 / 에이티즈 '할라지아' 뮤비 연출 분석 등 (0) | 2024.08.05 |
---|---|
2024.03.24 (Bone Wave) (0) | 2024.03.24 |
2024.03.21 (0) | 2024.03.21 |
2024.03.13 (11) | 2024.03.14 |